고객만족경영

SYTT는 지속적으로 고객만족을 창출할 수 있는
고객만족경영 체제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SY탱크터미널은 급변하는 경영환경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하여 다양한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아울러, 고객 감동을 위해 고객의 특성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CS VISION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Value Chain Partner”

CUSTOMER

  • 고객사 아이콘
    고객사

    고객사의 니즈
    파악 및 개선

  • 협력사 아이콘
    협력사

    협력사와의
    동반성장 도모

  • 구성원 아이콘
    구성원

    내부 구성원 간의
    협력관계 구축

CS WAY

  • 경청하라

    고객의 목소리에 귀기울여
    빠른 개선방안제시와 문제해결

  • 직접 방문하라

    정기적인 고객사방문으로
    신뢰있는 고객관리 실현

  •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라

    체계적인 프로세스를 통해
    고객서비스 향상

  •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켜라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여
    고객만족을 실현